마그네슘 합금의 스프레이 기술

-metal spraying 기술은 주로 철강 구조물에 반대corrosion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금속 스프레이 코팅의 두께로 인해 일부 일반적인 응용 분야에서는 제한됩니다. 금속 분무 기술에 의한 알루미늄 합금의 응력 부식 균열을 예방하는 방법은 거의보고되지 않습니다. 마그네슘 합금의 신뢰할 수있는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 금속 스프레이 코팅은 우수한 기계적 보호를 가져야 할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전기 화학적 보호를 가져야합니다. 산업에 사용되는 마그네슘 합금의 잠재력은 매우 작으므로 양극 스프레이 재료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페인트 코팅과 금속 스프레이 층이 없으면 마그네슘 합금이 응력 부식 균열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기계적 손상이 없지만 오랫동안 보호 효과는 금속 스프레이 바닥 층보다 훨씬 적습니다. 일부 페인트 코팅은 좋은 보호 효과가 있지만 페인트 코팅이 기계적으로 긁히면 응력 부식 경향이 높은 마그네슘 합금의 신뢰성이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산업 응용. 일반적으로 마그네슘 합금에 스프레이하는 것이 비현실적 인 것으로 간주되지만 실제로 공정이 올바르게 제어되는 한 마그네슘 합금의 표면 보호 처리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공정은 불활성 가스의 보호하에 불꽃 스프레이 알루미늄입니다. 순수한 알루미늄 와이어는 열 분비에 사용됩니다. 분무 동안, 분무 된 부품의 표면 온도 및 두께는 스프레이 건과 공작물 사이의 거리를 조정하여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분무 후, 코팅의 기공을 제거하여 알루미늄 층과 매트릭스 마그네슘 사이의 상호 확산을 촉진하고 결합력을 증가시켜 마그네슘 합금의 부식 저항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표면 경도를 향상시킨다.



shandong Linyi Bosi 전도제 Co., Ltd., Ltd. , 엔지니어링 설계, 설치 및 기술 서비스.

tel :86 17568010262.0539+3712117.-


너무 이른: 순환 워터 펌프의 현재 음극 보호에...

다음 것: 탄소 재료의 개요